Division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Accounting
A Bridge to the World
전공소개
마케팅·빅데이터는 4차 산업혁명시대의 심장이다.
마케팅·빅데이터
- 마케팅 기획
- 마케팅관리
- 소비자행동분석
- 마케팅기획업무
- 광고
- 광고기획
- 광고카피·매체개발
- 시장조사 및 분석
- 유통 · 물류
- 유통 및 물류관리
- 매장관리
- 판매촉진관리
- 경영정보시스템
- 경영정보처리
- 비즈니스모델과 창업
- 지식경영
- 빅데이터인프라
- 컴퓨터코딩
- 소프트웨어코딩
- 웹프로그램
- 빅데이터분석
- 빅데이터경영
- 데이터마이닝
- R, Python
국가공인 마케팅·빅데이터 자격증 프로그램 마케팅·빅데이터전공자라면 이정도 자격증은 기본! (feat. 조금 열심히)
교육과정 | 1학년 | 2학년 | ||
---|---|---|---|---|
1학기 | 2학기 | 1학기 | 2학기 | |
정규 교육과정 |
마케팅관리 경영통계 |
소비자행동 빅데이터 |
SNS마케팅 빅데이터CRM |
마케팅조사 R Python |
자격증 특강 과정 |
ITQ 한글 파포엑셀 |
빅데이터분석사 컴퓨터활용능력 |
SMAT(서비스경영자격) CRM 자격증 |
사회조사분석사 데이터분석준전문가(ADsP) |
-
취업 및 진학
- 삼성,LG 마케팅부서 IT기업 (카카오, 네이버)
- 제조기업 (스마트팩토리) 핀테크기업
- 영남대학교 경영
- 무역진학
- 고려대(세종)
- 홍익대(세종)
- 부산가톨릭 유통경영